자주 묻는 질문들


ProSwimwear 연락하기

제품이나 주문에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문의사항을 처리해드립니다.

라이브 채팅

주중 업무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 라이브 채팅으로 연락 주시려면 각 페이지의 왼쪽 부분의 “라이브 도움"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거기서 60개 이상의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 +44 1278 550640

전화 상담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9am-5.30pm까지 가능합니다 (공휴일 제외). 
바쁜 기간 동안에는 상담이 빠르게 이뤄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상담이 신속하게 이뤄지지 않을 경우에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가능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메일

국제 고객님께서는 help@proswimwear.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를 받은 이후에는 개인으로 할당된 ID 번호와 함께 자동 답장이 보내집니다.
저희는 24시간 이내에 답장하려고 합니다.

온라인 연락 서식

"연락하기" 연락 페이지 내에서 서식, 을 작성하시면 고객 서비스 팀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과 관련된 부서, ‘고객 서비스'나 ‘반품 팀'을 하단 메뉴에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문의사항이 적절한 부서로 연락되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가능 하난 자세하게 의견을 남겨주시고 주문 번호나 귀하께 전달된 티켓 번호를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의 친절한 스태프 멤버가 유선상이나 이메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우편 주소

ProSwimwear Ltd, Unit 1 Plum Lane, Dunwear, Bridgwater, Somerset, TA6 5HL, United Kingdom.

(위로)



유럽 & 국제 배송 옵션

영국 밖의 주문은 저희의 배송 파트너인 Global-e를 통해 이뤄지며 보통 배송과 빠른 배송 옵션을 선보입니다.

(위로)


주문을 추적할 수 있나요?

Only Royal Mail 특별 배송(예: 다음날 배송과 토요일 배송)만 영국 내에서 추적 가능합니다.

DHL 주문은 배송 이후 전달된 배송 추적 넘버로 추적 가능합니다. http://www.dhl.co.uk/en/express/tracking.html 

유럽과 전 세계 고객님들은 주문을 확인할 수 있는 추적 번호를 전달받게 됩니다.

(위로)


배송에 서명을 해야 하나요?

Royal Mail 다음날 배송과 특별 토요일 배송은 추적 가능 상태로 배송됐기 때문에 서명을 받아야 합니다.

DHL 배송 또한 도착 이후 서명이 필요합니다.

(위로)


다른 배송 주소를 사용해도 되나요?

등록된 청구 주소 이외의 다른 배송 주소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체크아웃 시) 박스를 체크하고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PayPal 사용자분들과 해외 고객님들은 등록된 청구 주소로만 배송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제한은 은행 연합에 의해 발생한 방법이며 저희의 권한 밖입니다.

(위로)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Global-e에 의한 주문의 보통 배송은 유럽 국가의 경우 배송 시작 후 2-5일이 소요되며 다른 국가 배송은 3-10일이 소요됩니다. 상기는 대략적인 배송 시간이며 귀하의 국가에서 발생할 수있는 지연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위로)


제 국가 내 통관비를 내야 하나요?

유럽 연합 내에서 배송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통관비가 따로 없습니다. 유럽 국가로 보내지는 제품에는 VAT(TV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국 이외 국가의 고객님들께는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을 완료할 때 계산되어 포함된 최종 금액으로 미리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을 Global-e가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세금은 배송 목적지 국가에 따라 설정된 것으로 국가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세금을 미리 지불하는 옵션은 배송 국가와/ 혹은 제품에 따라 사용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a) 웹사이트의 미리 지불 옵션 아래 제시된 세금은 측정 가격이며 지불해야 하는 실제 세금은 측정 가격보다 많거나 적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 배송 국가의 인증 기관에 의해 결정됐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인증 기관(그리고 주문 취소, 제품 반품, 그리고 아래의 조건이 최대한 허용하는 범위에서 세금을 돌려받아야 할 때에도)에 직접적으로 적용 가능한 세금을 지불해야 하는 책임을 져야 하며 Global-e는 앞서 말한 사항에 대한 책임이나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로)


주문 배송 시작이 얼마나 빠른가요?

주문은 월 - 금 8.30-15.00 창고에서 발송됩니다. 15:00 이후에 접수 된 모든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공휴일이나 은행 휴무일에 접수 된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우리는 24 시간 이내에 모든 주문을 파견하는 것을 목표로하지만, 바쁜 시간 동안 우편 요금은 무료 우송 전에 처리되고 발송됩니다. 어떤 이유로 든 상품이 재고가없는 경우 48 시간 이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품 재입고

제품 재입고 날짜는 공급업체로의 정보에 기초한 예상 날짜로써 이는 바뀔 수 있음으로, 참고 사항 정도로 인지하셔야 합니다. 특정한 날짜에 수영복이 필요하시다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위로)


모든 제품이 국제 배송 가능한가요?

저희는 대부분의 제품을 국제 배송하지만 정확한 배송 국가에 따라 제한적일 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제품들은 배송 제한을 갖습니다: 에너지 드링크, 음식물, 젤, 액체 제품, 그리고 에어로즐.

(위로)


손실된 제품이나 손상된 제품은 어떻게 하나요?

만약 배송된 제품이 손상됐거나 손실됐다면 고객 서비스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영국 내 고객님들께서는 help@proswimwear.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 고객님들께서는 help@proswimwear.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1278 550640으로 전화 주시거나 영국 이외 국가에서는 +44 1278 55064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손상됐을 경우에는 손상에 대한 증명이 필요함으로 저희에게 제품을 반송하시거나 이메일로 이미지를 보내질 수도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팀이 최선의 행동 방침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손상에 대해 확인하면 이 문제에 대해 바로잡을 수 있게 됩니다.

(위로)


제품이 배송됐다고 하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Royal Mail 24시간 추적 배송

배송 시작 후 늦은 배송에 경우에는 6일 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6일 이후에도 배송이 도착하지 않으면 Royal Mail 배송에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Royal Mail Hotline: 08457 740740

Royal Mail 다음날 특별 배송

Royal Mail 다음날 특별 배송 제품은 아래의 링크에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추적 번호는 배송 시작 후 이메일로 보내지며 ProSwimwear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찾아볼 수 있으며 현재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온라인 추적 결과에 접근할 수 없고 배송 예상 날짜가 지났다면 배송 차고에 배송 추적 번호와 함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Royal Mail Hotline: 08457 740740.

유럽과 다른 국가 배송

선택된 서비스에 따라 주문 배송이 시작되자마자 이메일이 보내지며 배송 추적 정보도 함께 보내집니다.

배송 시작 알람 후 배송 웹사이트에 추적 정보가 업데이트 되기까지 24시간 정도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위로)


제품 배송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국 내 고객님들께서는 info@proswimwear.co.uk 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국가 내 고객님들께서는 help@proswimwear.kr 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01278 550640으로 전화 주시거나 영국이 아닌 국가에서는 +44 1278 550640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영국 24시간 & 48시간 배송이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15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영국 다음날 배송이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10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유럽 서명 배송은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20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다른 국가 서명 배송은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30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ProSwimwear는 손실 제품에 대해서는 보험 청구를 처리하므로 미수취 제품 확인상 로컬 배송 서비스로부터 귀하께 연락이 갈 수도 있습니다.

(위로)


반품 처리 과정

반품, 교환 정책과 처리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법정 권리

ProSwimwear.co.uk는 언제나 고객님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간혹 고객님들께서는 제품 반품을 원하십니다. 그래서 저희의 30일 보장 반품 서비스로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으신다면 제품을 배송받은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배송됐던 포장 그대로 저희에게 반품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반품 조건에 대해서는 이 부분의 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법적으로 유럽연합 내 고객님들께서는 제품 배송이 이뤄진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를 철회할 수 있는 권리는 갖습니다.

7일 이내에 구매를 철회하시려면 저희의 반품 과정에 따라 제품을 반품하시면서 “제품을 원하지 않습니다.”와 같은 반품 이유를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셔서 제품이 배송된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저희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시 추적 배송 서비스나 배송 증명서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제품이 오류 배송된 경우나 손상된 제품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를 위해 제품을 받으면 저희는 해당하는 제품 가격을 환불해드립니다 - 저희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업그레이드 배송비에 대해서는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7일 이내 주문 철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epartment of Trade and Industry의 웹사이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ti.gov.uk/consumers/buying-selling/distance-selling/index.html

(위로)


  • 어떤 통화로 주문을 지불하나요?

    지불 통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로)


    언제 주문을 지불하나요?

    제품 체크아웃 시 바로 지불하며 이월 주문의 경우에는 유선상 주문으로 지불 방법을 선택하며 제품이 재입고되면 유선상으로 금액을 지불하면 됩니다.

    지불이 바로 청구되는 경우에는 제품의 재고가 있기 때문이지만 간혹 시스템 에러로 인해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귀하께 24-48시간 이내에 연락드리며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이월 주문을 하거나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위로)


© 2020 ProSwimwear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