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들


ProSwimwear 연락하기

제품이나 주문에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문의사항을 처리해드립니다.

라이브 채팅

주중 업무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 라이브 채팅으로 연락 주시려면 각 페이지의 왼쪽 부분의 “라이브 도움"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거기서 60개 이상의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 +44 1278 550640

전화 상담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9am-5.30pm까지 가능합니다 (공휴일 제외). 
바쁜 기간 동안에는 상담이 빠르게 이뤄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상담이 신속하게 이뤄지지 않을 경우에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가능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메일

국제 고객님께서는 help@proswimwear.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를 받은 이후에는 개인으로 할당된 ID 번호와 함께 자동 답장이 보내집니다.
저희는 24시간 이내에 답장하려고 합니다.

온라인 연락 서식

"연락하기" 연락 페이지 내에서 서식, 을 작성하시면 고객 서비스 팀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과 관련된 부서, ‘고객 서비스'나 ‘반품 팀'을 하단 메뉴에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문의사항이 적절한 부서로 연락되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가능 하난 자세하게 의견을 남겨주시고 주문 번호나 귀하께 전달된 티켓 번호를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의 친절한 스태프 멤버가 유선상이나 이메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우편 주소

ProSwimwear Ltd, Unit 1 Plum Lane, Dunwear, Bridgwater, Somerset, TA6 5HL, United Kingdom.

(위로)



유럽 & 국제 배송 옵션

배송 시간은 결제시 예상되며 배송 비용은 주문한 제품의 무게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위로)


주문을 추적할 수 있나요?

창고에서 주문이 발송되면 추적 번호가 포함 된 이메일을 보내 드리고 택배 웹 사이트에서이를 사용하여 배송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위로)


배송에 서명을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의 가치가 높으면 서명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주문에 서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로)


다른 배송 주소를 사용해도 되나요?

등록된 청구 주소 이외의 다른 배송 주소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체크아웃 시) 박스를 체크하고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PayPal 사용자분들과 해외 고객님들은 등록된 청구 주소로만 배송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제한은 은행 연합에 의해 발생한 방법이며 저희의 권한 밖입니다.

(위로)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배송 국가에 따라 유럽에서 약 2-5 일,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는 3-10 일이 소요되며 배송 리드 타임은 체크 아웃시 확인됩니다.

위의 배송 시간은 대략적인 시간이며 해당 국가의 세관에 지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위로)


제 국가 내 통관비를 내야 하나요?

귀하는 해당 당국의 결정에 따라 모든 관련 세금을 관련 당국에 직접 지불하고 (주문이 취소되거나 제품이 반품 된 경우이 조건에서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이를 회수 할 책임이 있습니다. 배송 목적지 국가.

(위로)


주문 배송 시작이 얼마나 빠른가요?

您将全权负责直接向相关机构支付所有适用的税款(并在这些条款允许的范围内,在取消订单或退还产品的情况下退还这些税款), 运送目的地国家。

(위로)


모든 제품이 국제 배송 가능한가요?

저희는 대부분의 제품을 국제 배송하지만 정확한 배송 국가에 따라 제한적일 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제품들은 배송 제한을 갖습니다: 에너지 드링크, 음식물, 젤, 액체 제품, 그리고 에어로즐.

(위로)


손실된 제품이나 손상된 제품은 어떻게 하나요?

만약 배송된 제품이 손상됐거나 손실됐다면 고객 서비스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영국 내 고객님들께서는 help@proswimwear.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 고객님들께서는 help@proswimwear.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1278 550640으로 전화 주시거나 영국 이외 국가에서는 +44 1278 55064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손상됐을 경우에는 손상에 대한 증명이 필요함으로 저희에게 제품을 반송하시거나 이메일로 이미지를 보내질 수도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팀이 최선의 행동 방침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손상에 대해 확인하면 이 문제에 대해 바로잡을 수 있게 됩니다.

(위로)


제품이 배송됐다고 하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Royal Mail 24시간 추적 배송

배송 시작 후 늦은 배송에 경우에는 6일 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6일 이후에도 배송이 도착하지 않으면 Royal Mail 배송에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Royal Mail Hotline: 08457 740740

Royal Mail 다음날 특별 배송

Royal Mail 다음날 특별 배송 제품은 아래의 링크에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추적 번호는 배송 시작 후 이메일로 보내지며 ProSwimwear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찾아볼 수 있으며 현재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온라인 추적 결과에 접근할 수 없고 배송 예상 날짜가 지났다면 배송 차고에 배송 추적 번호와 함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Royal Mail Hotline: 08457 740740.

유럽과 다른 국가 배송

선택된 서비스에 따라 주문 배송이 시작되자마자 이메일이 보내지며 배송 추적 정보도 함께 보내집니다.

배송 시작 알람 후 배송 웹사이트에 추적 정보가 업데이트 되기까지 24시간 정도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위로)


제품 배송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메일 info@proswimwear.co.uk 

전화 01278 550640으로 전화 주시거나 영국이 아닌 국가에서는 +44 1278 550640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영국 24시간 & 48시간 배송이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15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영국 다음날 배송이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10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유럽 서명 배송은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20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다른 국가 서명 배송은 ProSwimwear으로부터 배송 시작 이후 30일 이내 배송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제품을 재배송 해드립니다.

ProSwimwear는 손실 제품에 대해서는 보험 청구를 처리하므로 미수취 제품 확인상 로컬 배송 서비스로부터 귀하께 연락이 갈 수도 있습니다.

(위로)


반품 처리 과정

반품, 교환 정책과 처리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법정 권리

ProSwimwear.co.uk는 언제나 고객님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간혹 고객님들께서는 제품 반품을 원하십니다. 그래서 저희의 30일 보장 반품 서비스로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으신다면 제품을 배송받은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배송됐던 포장 그대로 저희에게 반품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반품 조건에 대해서는 이 부분의 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법적으로 유럽연합 내 고객님들께서는 제품 배송이 이뤄진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를 철회할 수 있는 권리는 갖습니다.

7일 이내에 구매를 철회하시려면 저희의 반품 과정에 따라 제품을 반품하시면서 “제품을 원하지 않습니다.”와 같은 반품 이유를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셔서 제품이 배송된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저희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시 추적 배송 서비스나 배송 증명서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제품이 오류 배송된 경우나 손상된 제품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를 위해 제품을 받으면 저희는 해당하는 제품 가격을 환불해드립니다 - 저희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업그레이드 배송비에 대해서는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7일 이내 주문 철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epartment of Trade and Industry의 웹사이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ti.gov.uk/consumers/buying-selling/distance-selling/index.html

(위로)


  • 어떤 통화로 주문을 지불하나요?

    지불 통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로)


    언제 주문을 지불하나요?

    제품 체크아웃 시 바로 지불하며 이월 주문의 경우에는 유선상 주문으로 지불 방법을 선택하며 제품이 재입고되면 유선상으로 금액을 지불하면 됩니다.

    지불이 바로 청구되는 경우에는 제품의 재고가 있기 때문이지만 간혹 시스템 에러로 인해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귀하께 24-48시간 이내에 연락드리며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이월 주문을 하거나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위로)


© 2020 ProSwimwear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