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장 반품

 
 

11 월 1 일부터 구입 한 모든 선물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 한 경우 특별히 연장 된 반품 정책이 적용됩니다.

ProSwimwear는 2021 년 1 월 31 일까지 2021 년 1 월 31 일까지 2021 년 1 월 11 일부터 20 일 12 월 24 일 사이에 구매 한 항목에 대해 반품을 허용합니다.


ProSwimwear는 2020 년 12 월 25 일 및 12 월 26 일 크리스마스에 문을 닫습니다.

고객 서비스 부서는 전화 또는 이메일 문의에 응답하기 위해 12 월 28 일 월요일 오전 9시 (GMT)부터 재개 장합니다.


주의
ProSwimwear는 더 이상 반품을 수락하기 위해 Ezi Returns 회사를 사용하지 않으며, ProSwimwear는 Ezi 반품 주소로 반송 된 품목이나 주문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상품을 반품하려면 아래 절차를 따르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상품을 가능한 한 빠르고 쉽게 반품 할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해외 반품의 경우 분실에 대비 한 국제 '서명'또는 '추적'우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송 중에 발생할 수있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적절하게 포장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운송 중에 손상된 품목은 고객에게 반환되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 된 상품의 가치는 전액 환불됩니다. 배송비 (반품되는 상품에 결함이있는 경우 제외) 또는 주문에 대해 지불 한 세금 (해당되는 경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을 포장하고 주문과 함께 제공된 반품 양식을 작성하여 반품 패키지에 넣으십시오.
https://proswimwear.gfs-returns.com/을 방문하여 정보를 입력하여 반품 라벨을 구매하세요.
편히 앉아 나머지는 우리에게 맡기십시오!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반품을 처리하면 가능한 한 빨리 환불을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표준 반품 절차

참고 : 당사의 표준 반품 절차는 결함이있는 상품을 취소하고 거부 할 수있는 법적 권리와 별개입니다 (아래 참조). 당사의 표준 반품 절차는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취소 할 법적 권리를 행사하려면이 페이지 하단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상품이 배송 된 날로부터 삼십 (30) 일 이내에 새 상품, 미사용 상품 또는 미사용 상품을 반품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은 귀하가 수령 한 모든 원래 포장과 함께 반품되어야합니다. 반품 패키지가 안전하게 포장되고 밀봉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환불 기한이있는 경우, 당사는 가능한 한 빨리 환불을 처리 할 것이며, 어떤 경우에도 원래 주문을 당사에 접수 한 날로부터 14 일 이내에 처리 할 것입니다.

위생 라벨 및 / 또는 의류 라벨이있는 제품은 라벨이 손상되지 않고 제품에 완전히 부착 된 경우에만 반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에서 사용한 제품은 반품 할 수 없습니다. 위생 라벨 및 / 또는 의류 라벨이 누락, 손상 또는 변조 된 경우 또는 수영장에서 항목이 사용 된 경우 반품 된 모든 제품은 반품이 거부되고 자비로 귀하에게 반송됩니다.

위생 / 의류 라벨을 제거하거나 수영장에 들어가서 상품을 반품 불가로 만들기 전에 구매 한 상품이 적절한 지 확인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귀하는 물품을 소유하고있는 동안 물품을 합리적으로 관리 할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귀하가 소지하고있는 동안 물품을 합리적으로 관리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보유합니다.

환불을 거부하고 상품을 반품하기 위해 원가로 추가 지불을 요청하거나,
환불해야 할 금액에서 금액을 공제하여 보상을 회수하십시오.
반품 된 상품의 경우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설명 된대로 결함이있는 상품을 취소하거나 거부 할 수있는 법적 권리를 행사 한 경우에만 원래 배송비를 환급받습니다.

반품이 당사의 오류로 인한 것이거나 상품에 결함이있는 경우에만 반품 비용 및 후속 재배송 비용 (해당되는 경우)을 지불합니다.

 

반환 주소

 

ProSwimwear

Unit 1 Plum Lane

Bridgwater

Somerset

TA65HL

United Kingdom

  

교환

불행히도, 저희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다른 품목이 필요하신 경우, 새로 주문을 하신 후, 본래 상품을 반품 후 환불 받으십시오.

 

 

 

결함 품목

결함이 있는 반품은 저희 반품 부서에 주문 번호 및 결함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제조사와 함께 저희 반품 팀이 평가하게 됩니다.

품목이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교체되거나, 폐기될 제품인 경우 대체 품목으로 합의되거나 요청된 경우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제품에 관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일반 배송 비용에만 해당).

일단 제품을 수령하려면 해당 과정을 완료하는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품목 오류 전

잘못 접수된 품목은 반품 부서로 반품되어야 합니다. 제품을 수령하면 해당 품목은 재고가 있는 경우 교체되거나, 알맞은 물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됩니다.

영국 고객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무료 48시간 추적 운송료 반환 절차를 이용해야 합니다.

국제 고객은 적절한 방법으로 요청할 수 있도록 실수로 잘못된 제품을 받은 경우 당사에게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프로모션 아이

때때로 고객에게 전문 프로모션의 조건에 따라 무료로 상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ProSwimwear는 품목을 성실히 제공하겠지만 품목이 어떤 식으로든 결함이 있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으며 교체 또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 약관

본 페이지에 설명된 것 이외의 택배 또는 우편 서비스를 통해서 제품을 반환하지 마십시오

ProSwimwear는 구입하신 품목의 반품과 관련된 세금이나 관세의 지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물품을 ProSwimwear에 반품 하실 때, 특히 택배 회사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모든 요금에 대해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ProSwimwear로 반품 된 모든 미지급 또는 미납 세금과 관세의 대상이 되는 품목은 거부됩니다. 즉, 해당 대금을 수령할 때까지 택배 회사가 반품 제품을 보유하게 됩니다.

택배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지불 대기중인 모든 제품들은 ProSwimwear가 접근할 수 없는 외부 위치에 보관됩니다.

세금 및 관세가 미지급되거나, 택배 회사가 반품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ProSwimwear는 환불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세금과 관세를 선지급하여 발송한 반품은 정상적으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모든 상품은 태그를 그대로 둔 채 원래 포장지에 넣어 반품되어야 합니다. 수영장 또는 염소 처리된 물에서 착용하거나 이미 사용한 수영복, 고글, 수영용품은 환불 및 반환될 수 없습니다. 수영장에서 상품을 사용하기 전에 상품이 적합한지 결정한 후 반품 시에 상품을 판매할 수 없는 것 또한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배송 중에 손상될 수 있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제품이 적절하게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운송 중에 손상된 품목은 고객에게 반품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2020 ProSwimwear Ltd. All Rights Reserved.